반응형


  이번에 알아볼 삶은 광주 버스 막차시간입니다. 제가 30여년 살았던 광주입니다. 지금은 타지생활을 하고있지만 언제나 그리운 곳이죠. 사실은 지긋한 곳이기두 하구요. 지금도 가족과 친구들을 만나러 가끔 가는 곳입니다. 제가 광주를 살면서 버스를 이용했는데 광주 버스 막차시간이 짧아서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렇다면 광주 버스 막차 시간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직접 검색해서 찾아보니 대부분 11시 기점으로 30분 내외입니다. 하지만 막차시간이 그런 것이지 내가 탈 정류장에서의 막차시간은 아닙니다. 만약 막차시간이 11시면 종점에서 내가 탈 정류장까지 20분이 걸린다면 11시 20분에 탈 수 있죠. 광주 버스 막차시간이 너무 짧네요. 그래서 저도 택시를 이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도 뚜벅이라 광주를 가면 주로 택시를 탑니다. 버스를 안타다 보니깐 점점 더 타기 싫어지더라구요. 광주 지하철이 아직 1호선밖에 없어서 버스 시간이라도 길어져야 하는데 참 아쉽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