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핸드폰으로 작성하네요. 오늘은 제 고향인 광주를 내려가려고 합니다. 제가 지금 머무는 곳이 진천인데 청주나 천안을 경유해야 광주를 갈 수 있어서 청주고속버스터미널로 향합니다. 진천에서 시외버스를 타고 청주시외버스터미널로 간 후 고속버티널에서 환승하죠. 진천에서 청주, 청주에서 광주.. 가는 길이 멀지는 않지만 교통편이 좋지 않아서 시간이 꽤 걸립니다. 하지만 여행한다눈 기분으로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편이죠. 버스를 오래 자주 타다보니 버스에서 시간보내는 노하우도 생겼구요. 피곤할 때는 버스에서 잠도 잘 잡니다. ㅎㅎ 청주에서 광주가는 길은 고속도로라 힘들지 않고 오히려 진천에서 청주가는 길이 힘듭니다. 청주시내에서 많이 막혀서 탑승감도 안좋고 답답한 편이죠..

광주까지 드는 비용은 진천에서 진천터미널까지 택시비 14000원 진천터미널에서 청주시외버스터미널까지 4300원 청주고속버스터미널에서 광주 유스퀘어까지 18800원 총 약 37000원정도 듭니다 왕복 7만원이 넘죠. 돈을 아끼고싶을때 우등이 아닌 일반을 타고 싶더라도 버스가 많지 많아 선택할 수가 없습니다. 지금은 청주시내에서 막히네요. 진천터미널에서 5시20분에 출발했는데 지금 7시가 됐는데도 도착을 못하고 있습니다. 청주고속터미널에거 광주가는 버스가 7시20분 그다음이 약 10신데 이러다가 10시차 타게생겼네요. 거의요..흑흑... 어쩔 수 없죠. 힘들지만 즐겨야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