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물의 본능이죠. 자신의 매력을 뽐내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성형을 하고 옷을 사고 자기자신을 가꾸며 살아갑니다.

성형수술도 요즘에는 다들 거부감 없이 받아드리는 것을 보면 시대가 많이 변했다 생각합니다.

사실 저는 꾸미는 것에 큰 관심이 없어 다른 나라 이야기같기도 하지만 말이죠.

가끔 성형을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용기가 아직 나지는 않더라구요.

그런데 그런 저에게도 사고싶은 아이템이 생겼습니다. 그건 바로 립스틱이었죠.

이솜을 좋아한다는 이유 하나로 제3의 매력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드라마를 보다보니 이솜 입술 색깔이 예쁘다고 생각이 들기 시작하더라구요.




바로 이 색입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하기 시작했죠.

하지만 색깔만으로 립스틱의 메이커까지는 알아내기 힘들었습니다.

인터넷에서 하는 말은 비슷한 색깔을 찾아서 구매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최대한 비슷한 곳을 찾았고 저는 구매를 했고 지금 사용하고 있는데 색깔도 똑같았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이 만원 초중반대였고 발랐을 때 느낌이 너무 좋아 아마 잘 사용할듯 싶네요.



홍보블로그는 아니라 직접적으로 제가 어떤 메이컨지는 말씀 못 드리는 점 죄송합니다.

사진도 올려드리고 싶은데 직접적인 홍보는 제가 안하고 있습니다.

제가 드리는 팁은 최대한 비슷한 색깔을 찾고 그 제품의 후기를 본 후 구매하라는 겁니다.

립스틱이 입술에 잘 먹는지는 후기를 잘 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립스틱은 정말 완소아이템입니다^^



반응형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들창코수술 후기와 후유증  (0) 2018.08.11
쌍꺼풀 성형 부작용 확률과 재수술  (0) 2018.07.3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