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누구나 아름다지고 싶고 멋있어지고 싶은 욕망이 있습니다.

이 본능은 시대를 불문하고 나라를 불문하고 동물이라면 누구에게나 있는 욕망입니다.



물론 사는 것이 바쁜 분들은 미에 대한 관심이 상대적으로 적을 수는 있지만 그 본능이 숨겨져 있을뿐입니다.

그리고 성형에 대한 관심은 높아졌고 지금은 성형을 해도 인식이 안좋은 시대는 지났죠.

제 주변도 쌍꺼풀 성형은 성형이라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저 또한 그렇습니다.

그리고 최근 성형의술이 많이 발달하여 10년 20년 전보다 성형의 만족도도 많이 높아졌습니다.

부작용도 많이 줄었죠.

하지만 아무리 쉬운 수술이라도 부작용은 따라올 수 있습니다. 성형수술도 마찬가지입니다.

더 예뻐지려고 했는데 부작용이 온다면 너무나도 속상하겠죠. 보상은 둘째 문제입니다.

의술의 발달이 많이 됐지만 부작용이 완전 없는 것은 아닙니다.

대표적인 부작용으로는 흉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육안으로 빨리 캐치가 되기 때문에 빠르게 재수술을 하여야 합니다.

사실 쌍꺼풀 수술을 하고 난 후에 눈의 붓기가 있기 때문에 부작용이 있는지 없는지 캐치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부작용으로 인하여 피부이식을 해야하는 경우도 있고 눈꺼풀이 움푹 들어가서 재수술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쌍꺼풀 아래의 피부가 늘어질 수도 있으며 눈꺼풀이 바깥쪽으로 뒤집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재수술은 최대한 빠르면 좋습니다. 물론 비용이 더 들어가지만 재수술을 한 후 만족감을 얻는다면

계속 후회하면서 사는 것보단 돈을 더 투자하더라도 재수술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성형이란 것은 어떻게 보면 도박입니다. 

확률이 높긴 하지만 성형이 잘 되더라도 맘에 들지 않는 경우도 있으며 수술이 생각대로 되지 않는 경우도 있죠.

다들 잘 고민하시고 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최대한 후회없이 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3의 매력 이솜 립스틱 완소 아이템  (0) 2018.10.27
들창코수술 후기와 후유증  (0) 2018.08.1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