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회사 사무실에서 일하다 보면 불편한 것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그냥 불편하대로 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잘 몰랐기 때문에 혹은 알더라도 귀찮아서 찾아보지도 않고 불편한 채로 일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더 편리한 방법이 있는데도 그 업무는 자주 있지 않아서 그냥 불편한 채로 지나갈 수 있었습니다. 저도 아직 더 좋은 사무용품을 발견하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알려주세요~

지금 제가 쓰면서 편리하다고 느끼는 사무용품 몇 가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골무

이건 제 최애템입니다. 서류를 작업할 때 손가락으로만 하면 너무 힘들어서 침을 뭍혀가면서 했는데 사무실 다른 직원의 추천으로 구매를 하게 됐는데

정말 저한테는 획기적으로 다가온 사무실용품이었습니다.


2. 모니터 거치대

전 모니터 거치대를 각종 사무용품을 정리하는데 씁니다. 정말 좋습니다. 비록 사진상으로 정리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지만 일하는 도중에 찍은거라



그렇게 보이겠지만 각종 사무용품을 정릴하는데에 이만한 수납공간은 없다고 봅니다.



3. 서류 정리 보관함

이건 다들 아실 수 있는 사무용품이라 다른 설명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한쪽면이 트여 있어서 넣고 빼고 하기 편합니다.



마지막으로 사무용품은 아니지만 제 블로그에서 많이 설명드렸던 물병에 티백을 넣어 차를 마시기입니다. 다들 일하시면서 건강도 챙기시고 파이팅입니다.



다들 직장생활이 아무리 힘들더라도 더 좋은 미래로 가기 위한 삶이니깐 힘을 내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