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한대기.

걸리신 분들만 아는 고통입니다. 무한대기에 대한 답은 구글만 알고 있을 것입니다.

무한대기가 걸리는 이유가 한 가지가 아닐 것입니다. 트래픽이 발생하지 않아서일수도 있고 빈번한 신청으로 인한 심사보류일수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추측들이 더 있습니다.



저도 무한대기를 많이 걸려봤는데 제가 느낄 때는 위에 언급한 두 가지가 가장 크다고 봅니다. 애드고시가 되는 것이죠.

그중 첫번째는 바로 괘심죄로 인한 심사보류가 가장 크다고 봅니다. 아직 광고를 달만한 블로그가 아닌데도 자꾸 신청을 하면

구글봇이 아에 심사를 보류해버리는 것이죠. 우선순위가 밀려 수일 혹은 수십일이 지난 후에 다시 심사를 해주는 것 같습니다.

즉 무한대기에 걸려도 꾸준히 포스팅을 하고 있다면 결국은 승인을 해줍니다. 제 경험상 혹은 주변 블로거들을 봤을 때 말입니다.

물론 예외도 있겠죠.



하지만 무한대기에 걸렸다고 마냥 포스팅만 하면서 기다리기에는 너무 지칩니다.

이 때 할 수 있는 방법은 애드센스를 탈퇴한 후 새로운 구글 계정으로 다시 애드센스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답변이 바로 올 것입니다. 대부분이 콘텐츠 불충분으로 승인이 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다시 포스팅을 해주세요.

애드고시에 떨어졌다고 바로바로 신청을 해주는 것이 아닌 일정량의 포스팅을 한 후 다시 신청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봅니다.



두번째 계정까지 무한대기에 걸리면 세번째 계정, 네번째 계정을 만들다가 보면 처음부터 바로 무한대기가 걸리기 때문이죠.

물론 글이 20개일 때 애드고시에 합격한 분이 있고 100개가 있어도 안되는 분이 있습니다. 이것은 경험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꾸준하게 글을 쓰면 결국에는 애드센스에서 승인을 내 준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200개에서 되신 분도 봤습니다.

애드고시라고 하지만 유튜브 애드센스에 비해서는 너무나도 쉽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좌절하지 말고 포스팅 수를 늘려주시고 꾸준하게 애드센스를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신청 전에 최소 한 카테고리에 글 10개는 넘겨주셔야 합니다. 글의 주제는 큰 틀로 봤을 때 한 가지 혹은 두 가지로만 포스팅을 하시길 바랍니다.

글자의 수는 많지는 않더라도 1000자는 넘겨주시고 글자수에 비해 이미지를 너무 많이 넣으시는 것도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때

좋아보이지는 않습니다.



다들 애드센스 승인받으시고 수익창출하시길 바랍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광고를 달아도 수익이 잘 안나서 좌절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결국에는 끝까지 열심히 하는 분들이 살아남으니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 많이 쓰면 쓸수록 노하우도 익히고 공부도 하게 되니 초심을 잃지 않는게

결국 수익과 직결된다고 봅니다. 다들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